[리더, 조직문화, 근무환경에 대하여]
What skill set should anyone who wants to be a people leader in this new world of work learn? 를 읽고 인상 깊은 부분들을 저의 경험과 함께 정리해보았습니다.
아래는 제 경험에 대한 내용이 빠진 요약.
1. 우리가 일하는 방식이 팬데믹으로 인해 영구적으로 진화했다는 사실을 인식하라
2. 훌륭한 비동기식 커뮤니케이션 기술을 가져라
3. 정신 건강을 우선시하는 직장 환경을 조성하라
4. 기쁨에서 슬픔까지 정직하고 완전한 자아를 기꺼이 공유하라
5. 강력한 의사 소통 담당자를 확보하라
6. 데이터 중심적으로 변화하라
7. HR팀이 모든 사람의 행복을 책임지는 것이 아님을 명심하라
8. 직원이 하는 일이 그들 스스로 성취감을 느끼게 하는지 확인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