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머스 계열의 UI를 디자인할 때 생각해야할 점은 무궁무진합니다. 그 중에서 가장 기본적이며 가장 많이 디자인하게 될 영역은 프로덕트, 즉 하나하나의 상품 정보 영역인데요. 단순히 가격 정보, 제품의 특장점을 잘 '표현'한다를 넘어서 플랫폼의 성격까지 고려해야 할 때도 있습니다. 상품 정보 영역을 디자인할 때 어떤 관점에서 출발하는지 이 글을 통해 생각해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선주 디자이너 님의 글입니다.

네모칸 하나 디자인하기

Brunch Story

네모칸 하나 디자인하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16일 오후 12: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감사합니다. 멋진 서비스 잘 만들어보겠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132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아무튼 잘한 일》

    ... 더 보기

    [성장하는 데이터 분석가에게 필요한 3가지 마인드셋] 2

    지난 시간에 이어서 데이터 분석가가 성장하기 위해 필요한 3가지 마인드셋(Mindset)에 대해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여기서 마인드셋(Mindset)은 하나의 가치관 또는 사고 방식이라고 이해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성장하는 데이터 분석가는 1. 분석적 사고(Analytical mindset) 2. 문제-해결 논리(Problem-solving Approach) 3. 의사소통 (Communicational mindset) 이 3가지를 갖추어야 합니다. 그럼 두번째 문제-해결 논리에 대해 이야기 해볼까요?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React Hooks 🪝 Testing Library 사용법

    R

    ... 더 보기

    React Hooks Testing Library 사용법

    www.daleseo.com

    React Hooks Testing Library 사용법

     • 

    저장 21 • 조회 4,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