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스웨더는 가로수길에 새로 생긴 신개념 편의점이다. 도산분식, 아우어베이커리 등 화제의 F&B 브랜드를 이끌어 온 CNP컴퍼니의 새로운 프로젝트다. 남다른 브랜드를 선보여 온 CNP컴퍼니답게 기존의 편의점과 달리 맥주와 음료는 물론, 향초, 콘돔, 의류, 가구, 포스터, 아트 북 등 리빙 아이템까지 고루 갖췄다. ‘현 세대가 원하는 편의’를 다하는 공간을 지향하며 요즘 트렌디하다 소문난 것이라면 뭐든 들여놓을 계획이다." 지큐에서 선정한 서울에서 브랜드로 놀 수 있는 공간. 브랜드 잘 만들기로 이름난 외식업체 'CNP 컴퍼니'에서 '나이스웨더'라는 편의점을 낸건 처음 알았음. 후지와라 히로시가 도쿄 긴자에 만든 패션 편의점 '더 콘비니(THE CONVENI)'가 떠오르기도 하는데, 조만간 찾아가볼 예정.

'브랜드'로 놀 수 있는 공간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GQ korea

'브랜드'로 놀 수 있는 공간 3 | 지큐 코리아 (GQ Korea)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3일 오전 1: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6 • 조회 872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