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전반적인 소비 심리가 위축되고 있다. 특히 화장품의 경우, 코로나19로 외부에 나가는 사람들 자체가 줄어들면서 매출이 줄어든 경향이 있다. 또 화장을 해도 마스크에 묻는 경우가 많아 아예 화장을 하지 않는 사람도 늘어났다." 모두가 마스크를 써야 하는 시대. 화장 안 하는 사람이 늘기 시작했다. 아모레퍼시픽과 LG생활건강의 뷰티부문 매출도 급격이 떨어졌다고.

"화장 안 해서 행복합니다" 코로나19로 일상화된 '노메이크업'

Naver

"화장 안 해서 행복합니다" 코로나19로 일상화된 '노메이크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6일 오전 2:5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