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당 팀이 뉴스레터 1주년을 기념하는 방법

밀당 뉴스레터 '팅커벨'의 1주년을 맞아 특집호를 만들었어요! 뉴스레터인 만큼 매번 메일로 밀당 팀의 소식을 전했는데요. 1주년만큼은 팀원들에게 평소보다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었어요. 그래서 즐겨보는 매거진 '아침 Achim'을 참고해 (사심 가득), 신문보다는 세련되고 매거진보다는 가벼운 팅커벨 1주년 특집호를 완성했습니다. 지면을 채우는 내내 '팀원들이 어떤 마음으로 봐줄까'라는 생각으로 즐겁고 설레는 시간들을 보냈어요. (그동안 스포 참느라 힘들었다는 후문 🫢) 오늘 밀당 팀원들이 조금은 더 새롭고 특별한 하루를 보내길 바라는 마음으로 팅커벨 1주년 특집호를 나눠 드렸는데요. 팅커벨을 보고 팀원들이 신기해하는 모습도, 귀여워하는 모습도 많이 봤고요. "축하한다", "앞으로도 잘 부탁한다"는 감개무량한 말도 많이 들었습니다. '이 맛에 밀당 EX Editor 한다!'라고 깊이 느낀 하루인 것 같아요. 혹시 팅커벨 1주년 특집호를 받아보고 싶다면 아래 링크로 신청해 주세요! 밀당 팀 밖에서 밀당 팀의 문화를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팅커벨 1주년 특집호를 넉넉히 준비했어요 💚 이야기를 나누고 싶으시다면 언제든 메시지를 주셔도 좋고요!

팅커벨 1주년 특별호 배송 신청

Google Docs

팅커벨 1주년 특별호 배송 신청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0월 19일 오전 8: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4 • 조회 1,351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