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까, 말까?', 고객의 고민을 반으로 줄여주는 상세페이지 차별화 전략

30초가 채 되지 않는 인스타그램 스토리 광고로 구매 전환을 만들었다면 저관여제품에서 '이 3가지'를 잘 담았을 것이고, 소파, 맞춤 가구를 보러 하루에 서너 번씩 상세페이지에 방문한 고객이 결국 구매하지 않았다면, '이 3가지'를 담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살까, 말까?', 고객의 고민을 반으로 줄여주는 제품별 상세페이지 차별화 전략

Publy

'살까, 말까?', 고객의 고민을 반으로 줄여주는 제품별 상세페이지 차별화 전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1월 15일 오전 8: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