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카는 7일 코로나19 여파에도 준고급 택시 호출 서비스인 '타다 프리미엄'의 올해 2분기 호출 건수가 1분기 대비 54% 늘어났다고 밝혔다. 서비스 출시 1년 만에 운영 대수도 200대를 넘어서는 등 순항하고 있다. 지난 3월 '타다금지법' 통과로 렌터카 기반의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 베이직'을 접었지만 고급 택시 호출로 반전을 꾀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타다는 죽지 않았다. 전분기 대비 호출 건수 54% 증가. 택시 운행 대수도 200대 돌파. 앞으로는 300~400의 택시를 운행 중인 '카카오T 블랙'과 고급택시 호출 시장을 두고 제대로 붙어보겠다는 계획. 타다 프리미엄은 고급택시 면허를 보유한 전문기사가 운영하기에 '타다 베이직'과는 달리 택시업계의 반발에서 어느 정도 자유롭다고.

타다 프리미엄 호출 54% 증가…고급 택시 호출 서비스 신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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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다 프리미엄 호출 54% 증가…고급 택시 호출 서비스 신바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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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8일 오전 8: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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