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톤 올해의 컬러 - 비바 마젠타의 의미는? (with AI)

✅ 팬톤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 (PANTONE 18-1750 Viva Magenta) - 틀에 얽매이지 않는 시대를 위한, 틀에 얽매이지 않는 그늘 : 새로운 비전으로 묘사된다, - 한계가 없는 권한 부여 / 자기표현을 위해 설계된 풍부하고 대담한 색상이 특징이다. 💬 올해의 컬러 선정과 관련된 스토리 - 지난 몇 년간 사람들의 자아의식과 웰빙, 우선선위, 정체성에 대해 생각하는 방식이 바뀌었다. 우리가 자유롭게 탐험하고 느끼는 그대로 받아들여지는 공간이 만들어졌다. - 팬톤의 전무이사는 다음과 같이 말했다. "가상 세계가 일상생활에서 중요한 부분이 됨에 따라 자연과/실제에서 영감을 얻으려고 한다. 이번 컬러는 천연염료 계열에 속하는 가장 귀중한 염료 중 하나인 코치닐의 레드에서 영감을 받았다. 원시에 뿌리를 둔 이 컬러는 우리를 다시 연결한다. 자연의 힘을 불러일으키며 정신에 활력을 불어넣고 내면의 힘을 키우도록 도와준다." 📢 비바마젠타 & AI의 관계 - 출시 축하를 위해 팬톤은 Huge와 협력하여 AI기술과 인간의 창의성 사이의 관계, 긴장에 대해 탐구했다. - Huge는 Midjourney와 협력하여 이번 컬러의 세계와 "자연,기술의 연결을 조사하는" 몰입형 이미지 세계를 만들기 위한 메시지를 탐색했다. 이런 탐색을 통해 마젠타버스라는 생테계에 뛰어들었다고 한다.

2023년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 팬톤(Pantone)이 선정한 의미는?

디자인로그(DESIGN LOG)

2023년 올해의 컬러 '비바 마젠타', 팬톤(Pantone)이 선정한 의미는?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2월 5일 오전 5:0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