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리는 콘텐츠란 무엇인가
‘중요한 건 좋아요나 공유 숫자가 아니다. 우리 회사의 목적은 무엇인가다. 그리고 그걸 콘텐츠가 달성했느냐다.’
1. 카피라이트를 쓴다면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고민했으면 좋겠다.
2. 한 이미지에 여러 내용을 넣으면 안 된다. 여러 내용 넣더라도 그거 일일이 다 보는 사람은 없다.
3. 상품 소개 문구를 엄청 신경 쓴다. 기본적인 맞춤법부터 느낌까지 세밀하게 고민한다. . 한 눈에 들어오는 카피라이트가 고객이 콘텐츠를 클릭해서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한다고 생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