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팔리는 콘텐츠란 무엇인가
‘중요한 건 좋아요나 공유 숫자가 아니다. 우리 회사의 목적은 무엇인가다. 그리고 그걸 콘텐츠가 달성했느냐다.’
1. 카피라이트를 쓴다면 판매자가 아닌 구매자의 입장에서 고민했으면 좋겠다.
2. 한 이미지에 여러 내용을 넣으면 안 된다. 여러 내용 넣더라도 그거 일일이 다 보는 사람은 없다.
3. 상품 소개 문구를 엄청 신경 쓴다. 기본적인 맞춤법부터 느낌까지 세밀하게 고민한다. . 한 눈에 들어오는 카피라이트가 고객이 콘텐츠를 클릭해서 구매까지 이어지도록 한다고 생각한다
F-Lab 에서 주니어 개발자들이(사실 개발자라면 누구나) 보시면 좋을 아티클 모음을 공유해 주었네요!
검색엔진부터 비동기 처리, NoSQL 등 다양한 분야의 아티클들이 공유되어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보시면 좋겠습니다.
F-Lab 에서 공유해주신 아티클 주제를 나열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 구글이 직접 말하는 검색엔진의 원리 (tali.kr)
📌 검색 엔진은 어떻게 작동하는가 (xo.dev)
📌 네이버의 검색엔진의 특징과 알고리즘 (tistory.com)
📌 [네이버 블로그]네이버 검색의 원리 : 네이버 블...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