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오픈 프로필
커리어리 트렌드
개발자 Q&A
부트캠프 후기 Beta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브랜드보이
브랜드 컨설팅 회사 <브랜드보이> 대표
“필수품은 초저가로 사지만 패션·뷰티 상품은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게 밀레니얼 세대다. 진짜 명품을 갖지 못하는 어려운 밀레니얼 세대가 짝퉁이라도 사려는 것” 국내 짝퉁시장이 다시 부활했다.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부는 'Flex' 바람 때문이다.
[STORY]명품 갖고는 싶은데 돈은 없고···짝퉁시장 2년새 5배 커졌다
Naver
2019년 9월 27일 오전 3:31
좋아요 6
저장 6 • 조회 11
좋아요
리포스트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