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제 관심사가 가장 큰 기업은 단연 룰루레몬이에요. 다른 스포츠 브랜드와는 조금 다른 길을 간다고 생각하기 때문인데요. 화려한 슈퍼스타와 멋있는 광고 대신 룰루레몬은 지역과 문화를 넘어 건강을 주제로 공동체를 연결하기 위한 브랜드 노력에 많은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앰버서더 프로그램, 각종 액티비티를 마련하면서 강력한 커뮤니티를 구축하고 있는데요. 평소에도 룰루레몬 글이 올라오면 잘 찾아보는데, 이 글은 요근래 가장 잘 정리된 글이라 생각해요. 이 글에서는 2023년까지 룰루레몬의 전략까지 볼 수 있는데요. "첫 번째는 혁신적인 기술 제품을 만드는 것이고, 두 번째는 정교한 디지털 트렌스포메이션으로 새로운 매장 형태와 소비자 경험을 확장한다는 것이다. 마지막으로 아시아와 유럽 시장에서 성장을 목표로 남성복 제품 라인업과 매출을 두 배로 늘리겠다" 라고 합니다. 최근에 미러를 인수한 것도 이 전략에 포함되어 있다는 생각이 드네요. 룰루레몬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읽어보세요!

룰루레몬이 성공한 이유, 레깅스 한 장에 세계가 열광했다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룰루레몬이 성공한 이유, 레깅스 한 장에 세계가 열광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7월 27일 오후 1:5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