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장조사 업체 유고브(YouGov)에 따르면 빅토리아 시크릿에 대한 18~49세 미국 여성의 인식은 2013년 이후 꾸준히 나빠지기 시작해 지난해에는 조사 이후 최저치를 기록했다. 시장조사업체 글로벌데이터의 닐 손더스 연구원은 "빅토리아 시크릿 특유의 어두컴컴한 매장 내부, 노골적인 성상품화, 야단스러운 마케팅 등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들이 원하는 것과는 거리가 멀다"고 분석했다." 세계 최고 수준의 브랜드가 시대의 변화를 놓치면 어떻게 되는지 보여주는 완벽한 사례. 시대착오적인 브랜드로 전락한 빅토리아 시크릿이 직원의 15%를 감원하고, 250여개 매장을 폐쇄한다고 발표. 내년과 내후년에는 더 많은 매장의 문을 닫을거라고.

女속옷 대명사 '빅토리아 시크릿' 15% 감원... 250여개 매장 폐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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女속옷 대명사 '빅토리아 시크릿' 15% 감원... 250여개 매장 폐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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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7월 29일 오후 1: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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