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보기: Microsoft Loop 앱 사용 방법

Microsoft는 새로운 공동 작업 공간 앱인 Loop를 출시했습니다. 이 앱을 통해 사용자는 프로젝트, 작업, 회의, 브레인스토밍 세션 등을 관리하고 추적할 수 있습니다. Loop의 강점은 여러 도구에서 동기화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사용자는 Loop 홈페이지에서 로그인하여 앱을 다운로드하거나 IT 관리자에게 앱을 켜달라고 요청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워크스페이스는 팀이나 프로젝트를 구성하고 즐겨찾기, 이름 변경, 스타일 지정이 가능합니다. Loop의 투표 테이블을 통해 사람들은 워크스페이스 내에서 또는 이메일을 통해 마음에 드는 아이디어에 투표할 수 있습니다. Loop에서 새 워크스페이스를 만드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이 과정은 더하기 아이콘을 클릭하고 커버를 사용자 지정하고 이모티콘을 지정하는 과정을 포함합니다. 왼쪽 사이드바는 여러 작업 공간을 탐색하는 데 사용됩니다. 새 페이지를 만들려면 사이드바 최소화를 클릭하고 원하는 제목을 입력합니다. 아이콘과 표지 이미지를 추가하여 페이지의 모양과 느낌을 사용자 지정합니다. 마지막으로 필요한 메시지를 입력하여 방향을 제시합니다. 왼쪽 사이드바와 드롭다운 메뉴를 사용하여 작업 공간을 탐색하는 방법을 강조합니다. 자신만의 작업 공간을 만들어서 작업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문서에서 저자는 슬래시를 입력하여 페이지에서 다양한 구성 요소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또한 표, 체크리스트, 투표 표를 삽입하고 @멘션을 사용하는 방법도 보여 줍니다. 그런 다음 저자는 마케팅 아이디어를 브레인스토밍하고 투표 테이블을 사용하여 투표하는 예제를 제공합니다. 또한 새 열을 추가하고, 열 유형을 변경하고, 열의 위치를 조정하는 방법도 보여줍니다. 표의 기능과 페이지의 구성 요소를 편집할 때 표가 제공하는 강력한 기능을 강조하며 글을 마무리합니다. 이러한 방법을 사용하여 페이지를 더욱 역동적이고 효과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온라인 공동 작업 도구인 Loop에서 작업 공간에 페이지를 더 추가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새 페이지를 추가하고 외부 웹사이트나 파일에 링크하는 방법을 보여 줍니다. 또한 회의 노트에 템플릿을 사용하는 방법과 워크스페이스, 개별 페이지 또는 구성 요소를 다른 팀원들과 공유하는 방법도 보여 줍니다. 이 글은 팀원들을 정리하고 협업하는 데 있어 Loop의 사용 편의성과 유연성을 강조합니다. 이 글을 통해 Loop를 사용해 보고 사용 가능한 다양한 템플릿을 살펴볼 것을 권장합니다. 또한 팀원들과 작업 공간을 공유하고 투표 테이블을 활용하여 마케팅 예산의 우선순위를 정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투표, 댓글 달기, 작업 할당, 동료와 표 공유 등의 기능을 제공하는 협업 플랫폼인 Loop를 사용하는 방법을 설명합니다. 페이지의 단일 구성 요소에 작업을 할당하고, 반응하고, 댓글을 다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또한 이메일을 통해 동료와 표를 공유하면서 Loop와 동기화 상태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설명합니다. Loop 앱의 기능과 이 앱을 사용하여 Outlook, Microsoft Teams, Word, Whiteboard, 그리고 곧 Excel 및 PowerPoint와 같은 다양한 플랫폼에서 정보를 동기화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표에 대한 업데이트나 이메일의 투표를 Loop 앱에 반영하는 방법도 시연합니다. 이 앱에는 필요한 경우 이전 버전으로 되돌릴 수 있는 버전 기록 기능도 있습니다. 또한 Loop 앱에서는 사용자가 비공개 페이지를 만들어 아이디어를 메모할 수 있으며, 나중에 작업 공간을 통해 그룹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보기: Microsoft Loop 앱 사용 방법 :: ChatGPT 정리

반업주부의 일상 배움사

첫 번째 보기: Microsoft Loop 앱 사용 방법 :: ChatGPT 정리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3월 23일 오전 12:11

조회 12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