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내용 중) "바이럴 마케팅의 핵심은 "공유"다. 공유가 잘 되려면 1)재미있고 2)공감가고 3)타인과 이야깃거리가 되어야 하는데, 심리테스트 포맷은 이 3가지를 딱 충족했다. 질문을 잘 설계해서 재미를 주고, '나'를 제대로 분석해주어서 공감을 사고, 다른 사람들에게 권유해보고 싶도록 공유 포인트를 넣으면 될 것 같았다." 공유를 활성화시켜서 서비스 홍보와 유입을 늘리고 싶다면? 1. 재밌는 콘텐츠는 필수 : 콘텐츠가 재밌어야 보는 사람도 주변에 퍼뜨리고 싶어한다. 2. 공감가는 콘텐츠 : 나와 비슷한 점이 보이는 콘텐츠는 더 애착이 간다. 3. 공유해서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콘텐츠 : 공유를 했는데 관심을 가져주지 않는 콘텐츠는 효과가 없다. (추가) 핫한 이슈를 활용하여 시의성이 높은 콘텐츠를 만들자!

광고비 없이 유입을 2배로 만든 바이럴 마케팅 성공기

Brunch Story

광고비 없이 유입을 2배로 만든 바이럴 마케팅 성공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지금 간편 가입하고 다음 내용을 확인해 보세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5일 오전 7:4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