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를 이해해기 위한 노력이 곳곳에서 일어나고 있는데, 96년생 디렉터가 운영하는 러블리마켓의 노하우가 잘 담겨있는 아티클입니다. 1. “Z세대는 플레이어가 되는 것을 좋아해요” Z세대는 적극적으로 참여하기를 원하며, 플레이어가 되는 순간 브랜드에 충성한다. 2. “Z세대는 비즈니스 모드를 좋아하지 않아요” 무작정 팔려고 하기 보다 친근함과 맞춤형 인터랙션이 필요하다. 3. “Z세대는 학교가 아닌, 관심사로 친구를 찾습니다” 관심사가 비슷한 친구들과 커뮤니티가 형성되고 오프라인 만남으로 이어진다. 4. “디지털 네이티브? Z세대는 ‘의외로’ 오프라인 만남에 끌립니다” Z세대에겐 온라인보다 오프라인 경험이 더 새롭다고 느낀다. 5. “Z세대는 유용하다면 광고도 콘텐츠로 받아들입니다” 자신에게 유용한 정보라고 생각되면 광고도 콘텐츠로 받아들인다.

Z세대를 사로잡는 영업 비밀 5

Careet

Z세대를 사로잡는 영업 비밀 5

2020년 8월 9일 오전 10:5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