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하트카운트팀입니다.
매월 열리는 하트카운트 웨비나, 7월에는 '특정 행동을 보인 집단의 특성 이해하기'에 대해 다룹니다. 어느 분야든 한 번쯤은 고민해보셨을 주제일텐데요.
특정 행동(ex. 가입, 구매, 취소, 이탈, 클릭 등)을 보인 집단과 그렇지 않은 집단 간에는 어떤 차이가 있었으며 어떻게 분류할 수 있을까요? 이번 웨비나를 통해 초보자도 쉽게 특정 세그먼트(집단)을 분류하고 특성을 데이터로 설명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하트카운트 시연 시간에는, 신용카드 회사의 서베이(고객) 데이터로 신규 상품에 대해 호의적이었던 고객군과 그렇지 않은 고객군의 특성을 이해하고 두 집단을 분류하는 규칙을 찾을 예정입니다.
👉 일정: 7월 21일 금요일 오후 3시 - 3시 40분
👉 사전 등록 링크 : https://share.hsforms.com/1MhjbUCpYTvmXxhhelp93hw3v6ox
👉 추천 대상
· 무료 시각화툴 HEARTCOUNT(하트카운트) 입문자분들
· 하트카운트의 프리미엄 기능 ‘비교 분석‘과 ‘마이크로세그먼트‘의 활용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
· ‘세그먼트 분석’ 관련 기초 지식 및 실전 활용 방법이 궁금하셨던 분들
👉 안내 사항
본 웨비나는 데이터 시각화툴 '하트카운트' 교육을 목적으로 한 월간 웨비나입니다.
간단하게 관련 이론/지식을 다룬 후 실습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 하트카운트를 아직 사용해보지 않으셨다면, 아래 링크에서 로그인 후 사용해보세요.
https://bit.ly/3Den7jy
· 하트카운트 기초 사용법은 아래 콘텐츠를 참고해보세요.
https://bit.ly/3JZhucK
· 본 웨비나에 대한 질의 응답, 다시 보기 영상/자료 공유는 아래 커뮤니티에서 이루어집니다.
https://bit.ly/3DghGAB
👻 함께 배우고 성장하는 공간, DATA HERO 커뮤니티 슬랙에 참여해보세요!
https://www.heartcount.io/share/slack
#무료웨비나 #데이터웨비나 #데이터분석웨비나 #세그먼트분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