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마트는 이날 성명에서 "틱톡이 가진 능력을 높이 평가한다"며 "틱톡 인수가 온라인 장터와 광고 시장뿐 아니라 인터넷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에게 접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월마트는 현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 아마존의 정기구독 서비스 ‘아마존 프라임’ 같은 이른바 '월마트플러스(+)'를 조만간 출범할 예정이다. 출범을 앞두고 틱톡을 사들이면 최소 1억명에 가까운 미국 내 틱톡 사용자들을 자사 정기구독 서비스 잠재 소비자층으로 확보할 수 있다." 틱톡 인수전에 월마트가 마이크로소프트의 파트너로 참전한다. 주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를 공략해 정기구독 서비스 '월마트플러스(+)'를 띄우겠다는 전략.

'오프라인 공룡' 월마트, MS와 손잡고 '틱톡' 인수전 가세(종합)

n.news.naver.com

'오프라인 공룡' 월마트, MS와 손잡고 '틱톡' 인수전 가세(종합)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8월 28일 오전 2:5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95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