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사이다는 한국을 정말 사랑해,,

제가 운영하는 마케팅 스터디 내에서 공유했던 내용을 하나씩 아카이브 중입니다. 이번 글은 제가 작성했던 브랜드 샵사이다의 마케팅 전략 분석 글입니다:) 목차 📌 브랜드 "샵사이다" 란? 📌 샵사이다의 사이다 전략 📌 브랜드 최초 대형 오프라인 팝업을 한국에서? 📌 샵사이다의 숙제 국내 브랜드가 아님에도 한 브랜드의 정말 중요한 마케팅 전략 중 하나인 '오프라인 팝업'을 브랜드 최초로, 국내에서 진행했다는 부분이 인상적이었습니다. 이러한 결정은 지금까지 꾸준히 진행해온 마케팅 전략의 연장선이었고, 오프라인 팝업 또한 성공적인 결과물을 이끌어냈습니다. 특이한 케이스라고 할 수도 있지만, 타겟층과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전략을 짜는 본질적인 부분을 가장 잘 지켰다는 것이 해당 레퍼런스를 통해 배울 수 있는 부분이라 생각합니다. https://brunch.co.kr/@le2jiwan/20

샵사이다는 한국을 정말 사랑해,,

Brunch Story

샵사이다는 한국을 정말 사랑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8월 2일 오전 9:04

조회 11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