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택 수리 용품 체인점 로우스(Lowe's)는 올해 2분기 매출이 30% 증가했다. 온라인 판매는 135%나 늘었다. 이 회사는 최근 분기별 주주 배당금을 9% 올리겠다고 발표했다. 건축자재와 인테리어 용품을 파는 홈디포도 7월에 끝난 분기 수익이 23% 늘었다." "최근 미국인들 사이에선 '코로나 시대 3대 필수품'으로 휴지와 고기, 그리고 펠로톤(Peloton)이 꼽힌다. 펠로톤은 뉴욕 소재 신생 홈트레이닝(Home training) 업체로, 운동기구와 온라인 콘텐츠를 판매한다." 코로나 이후 집이 사무실이자 피트니스 클럽의 역할을 하게 되면서 건축·인테리어 자재 시장, 홈피트니스 시장이 호황을 맞았다. 로우스, 홈디포, 펠로톤 등이 코로나19의 수혜를 입은 기업들. 애플마저도 떠오르는 '홈 피트니스' 시장에 뛰어들기 위해 준비중이라고.

美 코로나發 '주택 개량' 열풍..."일도 운동도 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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美 코로나發 '주택 개량' 열풍..."일도 운동도 집에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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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2일 오전 12: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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