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 조가 말하는 플랫폼 시대 살아남는 법> 1. 브랜드의 타깃을 문화적 차원에서 명확하게 정의해야 합니다. 타깃을 좁고 명확하게 설정해야 팬덤을 만들 수 있습니다. 2. 타깃에 맞는 오리지널 제품 혹은 콘텐츠를 제공해야 합니다. 대형 플랫폼에서 쉽게 하기 못하는 것들을, 쉽게 할 수 없는 것들을 찾아야 합니다. 3. 다른 회사나 플랫폼에서 넘쳐나는 콘텐츠나 제품은 철저히 외면해야 합니다. 오직 타깃의 취향과 선호에 집중해야 합니다. 4. 고객이 보다 쉽게 선택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UX를 개선해야 해서, 차별화된 방식으로 서비스를 운영합니다. 5. 고객의 의견을 존중하고,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미국 유통업체 1위 '트레이더 조'는 놀랍도록 넷플릭스와 닮았다

Publy

미국 유통업체 1위 '트레이더 조'는 놀랍도록 넷플릭스와 닮았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9월 3일 오후 10:53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