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끼통살은 네이버와 쿠팡에서 판매중인 닭가슴살 제품 중 판매 1위를 기록했으며, 랩노쉬는 GS25와 CU의 단백질 드링크 카테고리 1위를 차지하는 등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유통 채널을 확장해가며 작년 매출 502억을 달성하였다. 설립 이후 누적 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2025년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184717?sid=105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 348억원 시리즈B 투자유치

n.news.naver.com

푸드테크 기업 이그니스, 348억원 시리즈B 투자유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9월 13일 오전 12:47

조회 1,041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