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이언트 프로그래머 공부

4학년 전공생입니다

제가 언리얼과 유니티 둘다 조금은 다뤄보고 프로젝트도

있는데요

뭔가 상용엔진 써서 개발하니 좀 직접 개발하는 느낌이 아니라 이미 만들어진 모듈 결합만 하는 느낌이라

전문성 있지 않은것같고

디자인패턴, 멀티스레드 프로그래밍 그래픽스 지식 등 

이론들을 직접 상용엔진에 적용하며 개발하기가 쉽지가 않더라고요

학부에서 배운 c++ 지식으로 코드를 막상 짜도 기초적인 느낌이라

그래서 이번에 전문가를 위한 c++랑 direct x 12 책 사서 공부좀 해보려고 하는데 

이게 맞는 방향일까요 아니면 상용엔진에 대한 공부를 더 하는게 맞는걸까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4일 오전 9:01

댓글 1

  • 안녕하세요 김재욱님, 좋은 질문 감사합니다. 이렇게 질문이 있을 때 개발자 Q&A에 올려 주시면 더 많은 답변을 빠르게 받아볼 수 있는데요, 혹시 이 내용을 질문으로 올려보시는 건 어떨까요? 🙂 👉 질문 올리는 법 • Q&A 홈에서 오른쪽 하단 글쓰기 버튼 - Q&A 질문 작성 버튼 클릭 • 웹이라면 우측 상단의 작성하기 - Q&A 질문 작성 버튼을 클릭하거나 Q&A 홈에서 질문하기 버튼을 클릭해 주세요. 👉 개발자 Q&A 바로가기 → https://careerly.co.kr/qn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