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안녕하세요!
저의 첫번째 책이 출간이 되어서 여러분들에게 두근거리는 마음으로 책을 소개합니다.

책의 제목은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에요.

저의 첫번재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이 일과 일상에서 브랜드와 레퍼런스를 탐색하는 각자 자신만의 탐색법을 만들어가는데 작은 도움이 될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저의 책 <마케터의 브랜드 탐색법>을 읽어보시고 SNS에서 후기도 남겨주시고 책이 괜찮다면 주변에도 많이 추천 부탁드릴게요

*책에 대한 정보는 여기서는 책의 커버를 발췌해 소개합니다*

광고 기획자와 마케터들의 필수 구독 채널
‘마케팅팩토리’의 스투시가 전하는 브랜드와 마케팅 이야기


기획자와 마케터라면 꼭 한번 찾아보아야 할 필수 레퍼런스
채널로 손꼽히는 스투시의 ‘마케팅팩토리:

채널의 운영자이자 오랫동안 현직 마케터로 활동해 온 저자는 마케터로서 좋은 감각과 관점을 가지기 위해서는 평소 다양한 관점으로 브랜드들을 탐색하고, 경험해 보는 태도와 방식이 중요하다고 말한다.

애플, 나이키, 버거킹, 하인즈, 이케아, 넷플릭스 등 오랫동안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은 글로벌 브랜드들은 어떻게 그렇게 긴 시간 동안 독보적으로 존재할 수 있었을까?

고정관념과 상식을 뒤엎으며 트렌드와 관계없이 남다른 사랑을 받는 브랜드들은 어떤 마케팅 전략을 쓰고 있을까?

그런 브랜드를 만들기 위해서 기획자와 마케터가 일상에서 나만의 인사이트와 레퍼런스를 쌓을 수 있는 비결은 무엇일까?

이 책에 실린 다양한 브랜딩, 광고, 마케팅 사례들을 통해 저자가 전하는 브랜드 인사이트는 물론 누구나 자신만의 관점과 레퍼런스를 쌓아 갈 수 있는 명쾌한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책 상세 정보/구매처


네이버 도서 https://bit.ly/3SbAQAc
예스24 https://url.kr/n4o9ze
교보문고 https://url.kr/wsbui3
알라딘 https://url.kr/gjzev1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3년 10월 26일 오전 3: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전업 소설가로서 방법을 찾지 않으면 안 되었다》

    ... 더 보기

    《끝나지 않는 존재의 의미》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903


    < 당신이 바쁜데도 성과가 없는 이유 >

    1. '바쁘다'는 건 열심히 많은 일을 하고 있다는 뜻이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6 • 조회 1,574


    《선택 사항으로서의 고통》

    P

    ... 더 보기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일 잘하는 사람은 AI를 어떻게 쓸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