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loton을 필두로한 Connected Fitness 투자붐] - Peloton이 처음 나왔을때 누가 2~3천불짜리 자전거를 사서 실내에서 운동을 하겠냐는 비관적인 시선이 많았었음 - 심지어 IPO때도 한정적인 시장만을 공략할 수 있을거라고 (도심지역의 욜로족) 얘기들이 많았음 - COVID로 완전 상황이 flip되어 최고의 운동기구로 등극함과 동시에 타 connected fitness 업체에 대한 VC들의 투자가 지속되는 중임 - 이번 분기에만 $600M 넘게 이쪽 분야에 투자된것으로 보임 Zwift’s $450 million Series C (TechCrunch coverage). Tonal’s $110 million Series D (TechCrunch coverage). Tempo’s $60 million Series B (TechCrunch coverage). Wattbike’s £11.5 million Private Equity round. Ergatta’s $5 million seed round. Moxie’s $2.1 million seed round. FitXR’s $1.2 million debt round. HOT Technologies’s $1.1 million seed round. Quell’s $125,000 raise. - 역시 뭐니뭐니해도 타이밍/운이 정말 필요한것이 사업

The Peloton effect – TechCr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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The Peloton effect – TechCrunch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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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9월 21일 오후 7: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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