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 효율적인 일정 관리 툴
코나투스 마케팅 팀은 조직이 세팅 되자마자 코로나19 의 확산으로 지금까지 재택과 오피스 업무를 병행해 오고 있습니다.
적은 인원이 다양한 업무를 하게 되고 재택 근무가 활성화 되면서 효율적인 업무 공유와 커뮤니케이션이 필요했습니다.
코로나 시대 업무 관련 메신저는 Slack 으로 일정 관리는 Monday.com 으로 좀 더 효율적인 업무 공유가 실시간으로 가능했고 구체적인 실행 계획과 일정 관리가 가능해 젔습니다.
업무 관리에 문제가 있는 팀이라면 한번 도입을 검토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Monday.com 의 유저로 궁금하신 부분에 대한 사용 경험을 공유해 드릴 수 있습니다. 편하게 답글 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