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그룹 계열 광고회사 이노션은 ‘오지랩’이라는 자체 쇼핑몰을 이달 열었다. 오지랩(오지랖과 연구소를 혼합한 단어)은 소비자의 생활건강이 더 좋아지도록 돕는 제품을 발굴한다는 취지에서 붙인 이름이다. 쇼핑몰은 직장인의 건강, 미용, 위생을 위한다는 아이디어 제품으로 가득하다. 거북목의 이완을 돕는 ‘목 이완기’와 구취제거를 돕는 치간치약, 눈의 피로를 풀어주는 눈 전용 핫팩 등이 가장 반응이 좋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제일기획은 '제삼기획', 이노션은 '오지랩', SM C&C는 '밀코치'. 코로나19를 계기로 광고시장의 성장세가 둔화하면서 광고회사들의 신사업 개척 노력이 더 활발해졌다. 광고회사가 가장 잘하는 일인 기발한 아이디어를 내고, 이를 포장해서 알리는 콘텐츠 중심의 커머스를 강화하는 추세.

“안마기, 딸기청 팔아요” 광고회사의 이유 있는 외도

Naver

“안마기, 딸기청 팔아요” 광고회사의 이유 있는 외도

2020년 9월 28일 오전 1:0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