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차역이나 버스터미널 화장실에 가면 각 소변기마다 예외 없이 올라가 있는 남성들의 강한(?) 섹스라이프를 위한 명함광고가 떡 하니있다. 백날 SNS 광고하는 것보다 이런게 진정한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다. 고객의 니즈와 욕구가 직접적을 연관되어 있는 순간에 광고를 하면 당연히 구매전환율이 압도적이다. 어쨌든 이 얘기를 하려던 것은 아니고... 


매번 볼 때마다 참 궁금했던 것은 발기 시켜주거나 도움을 준다는 것까지는 이해가 되는데, 72시간 발기가 지속되면 일상생활을 어떻게 하라는거지? 아니면 3일동안 자지도 않고 밤낮으로 하라고? ㅋㅋㅋ


최근 구강섹스용 ㅇㅇㅇ 사업아이템과 쾌감을 높여주고 건강한 섹스를 위한 여성용 ㅇㅇㅇ 사업아이템을 가진 스타트업들을 멘토링했었는데, 그래서인지 이 명함에 평소보다 더 관심이 가더군~ 😊


올해 트렌드 강연 때 이야기했지만, '7대 죄악' 원초적 본능에 맞춘 제품과 서비스가 먹힐 타이밍인데 하려면 앞서 말한 아이템들처럼 얼굴에 철판 깔고 확실하게 대놓고 제대로 만들고 팔아야 한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일 오전 11:28

조회 1,360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