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직접 경험을 강조하는 마케팅은 광고 중심적인 마케팅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가시적인 효과를 내는 데 많은 투자가 필요해 회사로서는 어려운 방법이지만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경험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판단했다" '광고'보다 '경험'에 집중하여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스파이더가 한국 진출 4년 만에 1800억원 매출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경험` 강조한 마케팅...브랜드 진정성 통했죠

Naver

`경험` 강조한 마케팅...브랜드 진정성 통했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15일 오전 4:4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