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들이 직접 경험을 강조하는 마케팅은 광고 중심적인 마케팅보다 오랜 시간이 걸릴 수 있고 가시적인 효과를 내는 데 많은 투자가 필요해 회사로서는 어려운 방법이지만 '브랜드 진정성'을 전달하기 위해서는 소비자 경험이 가장 효과적이라고 판단했다" '광고'보다 '경험'에 집중하여 브랜드의 진정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스파이더가 한국 진출 4년 만에 1800억원 매출 규모의 브랜드로 성장했다.

`경험` 강조한 마케팅...브랜드 진정성 통했죠

n.news.naver.com

`경험` 강조한 마케팅...브랜드 진정성 통했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10월 15일 오전 4:4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 플러스 AI] 8주차 – FlashAttn+LoRA로 성능 뻥튀기

    0

    ... 더 보기

    조회 96


    ☕스타벅스가 할인에 진심인 건, 메가커피 때문이라고요?

    ... 더 보기

    스타벅스가 할인에 갑자기 진심이 된 이유, 메가커피 때문이라고? ☕

    뉴닉

    스타벅스가 할인에 갑자기 진심이 된 이유, 메가커피 때문이라고? ☕

    조회 137


    📈토스의 커머스가 미친듯이 빠르게 성장한 비결

    ... 더 보기

    토스의 커머스, 정말 유난스러울까요?

    www.openads.co.kr

    토스의 커머스, 정말 유난스러울까요?

    조회 155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9 • 조회 1,037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포트폴리오, 리얼하게 시작하는 법>

    ... 더 보기

    항해 플러스 AI 후기: 8주차 WIL

    ... 더 보기

    조회 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