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즈앱 리테일 굿즈가 발표한 ‘2023년 모바일 앱 총결산 리포트’에 따르면 2023년 에이블리 월평균 사용자 수는 694만 명으로 버티컬커머스 전체 1위를 차지했다. 종합몰과 전문몰 통합 순위 기준 쿠팡, 11번가 다음으로 많은 사용자 수를 기록해 ‘모바일 쇼핑 앱’ 3위에 올랐다. 지난 12월 월간 사용자 수(MAU)는 765만 명으로 사용자 수 1위 패션 플랫폼 입지를 굳혔다.


https://n.news.naver.com/article/009/0005258140?sid=105

에이블리, 3년 연속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버티컬 커머스 선정

n.news.naver.com

에이블리, 3년 연속 한국인이 가장 많이 사용한 버티컬 커머스 선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17일 오전 1:06

조회 809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