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고한 제품으로 소비자 신임을 얻겠다는 목표를 갖고 브랜드를 만들어 왔다." "내 물건은 조금 비싸도 소비자가 손해 볼 일은 없다. 오늘날까지 대장간 명맥을 유지할 여건은 그분들(소비자)이 만들어 줬다" 진정성 있는 브랜드는 소비자들의 신임이 쌓이며 '만들어지는 것'이 아닐까. 45년 동안 ‘영주대장간’ 브랜드를 만들어온 54년차 대장장이 석노기 대표를 보면서 든 생각. 영주대장간의 호미는 아마존에서 원예 관련 곡괭이 부문 톱10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고 코스트코에도 입점 예정. 향후 대장간 테마 파크를 짓는 것도 구상 중이라고.

아마존 ‘호미 돌풍’ 일으킨 석노기 대표 "이번엔 코스트코 입점… 대장간 테마파크도 만들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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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마존 ‘호미 돌풍’ 일으킨 석노기 대표 "이번엔 코스트코 입점… 대장간 테마파크도 만들 것"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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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10월 4일 오후 11: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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