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업은 지난 2022년 11월 서브컬처 게임(일본 애니메이션풍 게임)인 '승리의 여신: 니케'를 출시하고, 글로벌 흥행 돌풍을 일으켰다.


니케는 국내뿐만 아니라 일본과 북미에서 최상위권의 매출을 거두는 등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시장조사업체 센서타워에 따르면 니케는 출시 이후부터 지난달까지 약 15개월간 누적 매출 약 7억달러를 기록했다.


https://news.einfomax.co.kr/news/articleView.html?idxno=4299318

'3조원대 몸값' 시프트업, 내달 초 상장예비심사 신청...하반기 상장 목표

연합인포맥스

'3조원대 몸값' 시프트업, 내달 초 상장예비심사 신청...하반기 상장 목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2일 오전 10:20

조회 866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