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대기업 공채로 들어갔는데 부서배치가 원하는 직무가 아닌경우 어떡하나요??

2023년 02월 19일조회 347

이번에 중고신입으로 SI 대기업에 공채로 들어갔습니다. 근데 제가 희망하고 전 회사에서 했던일은 앱 개발인데 이직한 현재 회사에서는 웹 개발을 하는 부서로 배치를 받았습니다.. 심지어 웹 개발 쓰는 기술도 다 옛날 기술인것 같더라구요 ㅠㅠ 근데 연봉이나 복지는 정말 좋아서 고민입니다.. 원하는 직무는 하지못하더라도 여기에 남는게 좋을지 연봉과 복지를 포기하고 앱 개발을 할 수 있는 회사로 다시 가야할지 걱정이네요... 물론 여기서 1년 채우면 앱 개발을 할 수 있는 부서로 이동신청은 가능하다고해서 신청은 해볼생각입니다. 될지는 모르겠지만요 ㅠㅠ 현재 회사에서는 시키는 웹 개발만 하고 퇴근 후에 남는 시간에 제가 원하는 앱개발을 따로 하면서 지내야하는건지 아니면 이직을 해야하는건지 조언 부탁드립니다!!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1

프레드윰님의 프로필 사진

제가 레거시도 해보고 모던도 해봐서 설명 드린다면 레거시가 나쁘다고 생각하는것보다 여러 프로그램을 체험 한다고 생각하면 될거에요 레거시에 단점을 알면 나중에 모던화시켜서 만들면 되거든요 혹시나 기회가 주어진다면 레거시를 모던화 하는 작업을 제안해보세요 반대로 그럴 생각 없으시다면 바로 퇴사가 맞구요 복지랑 뭐랑 다 좋지만 레거시 만지기 싫은데 그걸 참고 일 한다는건 시간 낭비, 재능낭비 라 생각합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목록으로
키워드로 질문 모아보기

실무, 커리어 고민이 있다면

새로운 질문 올리기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