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T, S, M 점을 아는 경우 A, O, B 점을 찾는다고 한다면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 Vertor3D v3STdir = PointT - PointS; v3STdir.Normalize(); Vertor3D v3SMdir = PointM - PointS; v3SMdir .Normalize(); Vertor3D v3SOdir = v3STdir + v3SMdir; v3SOdir .Normalize(); double dAngle = Vector3D.DotProduct(v3SOdir, v3SMdir); double dT = dRdius / sin(dAngle); Vertor3D v3SO = v3SOdir * dT; Point3D PointO = d3S + v3Sodir * dT; double dSBProj = Vector3D.DotProduct(v3SO, v3SMdir); double dSAProj = Vector3D.DotProduct(v3SO, v3STdir); Point3D PointB = S + v3SMdir * dSBProj; Point3D PointA = S + v3STdir * dSAProj;
답변 0
첫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