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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년 07월 26일조회 85

T, S, M 점을 아는 경우 A, O, B 점을 찾는다고 한다면 이렇게 하는 게 맞나요? Vertor3D v3STdir = PointT - PointS; v3STdir.Normalize(); Vertor3D v3SMdir = PointM - PointS; v3SMdir .Normalize(); Vertor3D v3SOdir = v3STdir + v3SMdir; v3SOdir .Normalize(); double dAngle = Vector3D.DotProduct(v3SOdir, v3SMdir); double dT = dRdius / sin(dAngle); Vertor3D v3SO = v3SOdir * dT; Point3D PointO = d3S + v3Sodir * dT; double dSBProj = Vector3D.DotProduct(v3SO, v3SMdir); double dSAProj = Vector3D.DotProduct(v3SO, v3STdir); Point3D PointB = S + v3SMdir * dSBProj; Point3D PointA = S + v3STdir * dSAProj;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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