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이너

화면 디자이너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2024년 04월 11일조회 56

디자인 관련 과는 아니지만, 경영학과를 나와서 취업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신입공채부터 뚫어보려고 노력해봤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ㅠㅠ 포폴이 부족하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는데 해커톤이나 동아리를 통해서 포폴을 쌓을지 아님, 작은 회사라도 들어가서 경력을 쌓을지 고민이 됩니다. 선배님들은 어떤 게 향후 커리어에 더 도움이 된다고 보시나요?

이 질문이 도움이 되었나요?
'추천해요' 버튼을 누르면 좋은 질문이 더 많은 사람에게 노출될 수 있어요. '보충이 필요해요' 버튼을 누르면 질문자에게 질문 내용 보충을 요청하는 알림이 가요.
profile picture
익명님의 질문

답변 0

답변이 없을 때 보이는 아이콘

첫 답변을 기다리고 있어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AI 답변
커리어리 AI 봇 프로필 이미지

커리어리 AI 봇

GPT가 달아주는 답변입니다.

2024년 04월 11일

두 가지 모두 중요합니다. 해커톤이나 동아리 활동을 통해 포트폴리오를 쌓는 것은 개인적인 역량을 키우고, 다양한 사람들과 협업하여 프로젝트를 완성하는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험은 대형 기업 뿐만 아니라 스타트업에서도 매우 중요하게 여겨집니다. 하지만, 작은 회사에서의 실무 경력 역시 무시할 수 없습니다. 실제 상황에서 문제를 해결하고, 결과를 이끌어내는 경험은 인상적인 포트폴리오를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으로, 작은 회사에서 일하면서 업계에 대한 깊은 이해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다면 두 가지 경험 모두 얻으려고 노력해야 합니다. 하지만 한번에 모든 것을 추구하기보다는 당신의 현재 상황과 장기적인 목표를 고려하여 우선순위를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목록으로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