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자
안녕하세요 유니티 클라이언트 개발 직군을 희망하고있는 취준생입니다. 서류 1차 통과를 하고 라이브 코딩테스트로 1차 면접을 진행한다는 연락이 왔습니다. 유니티 직군으로 코딩테스트를 하는 경험은 한번도 없어서 아무것도 모르겠고 대처를 할수없어서 마음이 뒤숭숭하네요 일단 저는 정말 부끄럽게도 알고리즘 코딩테스트 준비를 한번도 안해봤습니다.. 올해 2월에 졸업해서 개인 포트폴리오를 만드느라 지금까지 시간을 써버려서 많이들 말씀하시는 백준이나 프로그래머스 제일 초급난이도 정도는 풀수있을지도 모르겠군요.. 무튼 이러한 상황속에서 질문하고싶은건 아래와 같습니다. 1. 유니티 직군에서의 라이브코딩 테스트, 어떻게 진행되는가? - 유니티 프로젝트를 구성, 기능개발 및 트리거 구현 등등 이런방식? - 일반 코딩테스트 같이 알고리즘 문제를 주고 푸는 방식? 2. “일반 코딩테스트 같이” 라면 대체로 어느정도의 문제가 나올까요? (난이도 혹은 문제의 종류? (게임종류라던지 정렬종류라던지)) 3. 일주일 코딩테스트 벼락치기해도 소용이 있을까요..
답변 2
라이브로 코딩을 하는게 간단한 걸 만들어보는건지 말 그대로 코딩테스트인지부터 확인해보세요 후자면 필수 알고리즘 벼락치기 하고 프로그래머스 1랩이랑 2랩 쉬운거만 좀 보고 해본거 나오길 빌며 가시면 됩니다. 간단한 프로젝트 수정하거나 만드는 걸 라이브로 한다면 기존에 했던 기초 다시한번 복습하시고 지금까지 작성한 프로젝트 복기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현직자들의 명쾌한 답변을 얻을 수 있어요.
이미 회원이신가요?
지금 가입하면 모든 질문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