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PO/기획자

재구매 고객(충성 고객)을 위한 마케팅 또는 이벤트 조언 부탁드립니다

2022년 10월 31일조회 109

반려동물 브랜드를 광고주로 두고 있는 마케팅 기획을 하고 있는 현업 종사자입니다 요즘 저의 걱정은 이 브랜드의 매출입니다 ㅠ 가장 기본으로 하고 있던 체험단이나 카페 침투 마케팅은 광고주가 직접적인 매출에 영향을 끼치지 않는 것 같다하여 현재는 진행 하지 않고 있습니다 광고 소재만 바꿔가며 인스타 광고와 브랜드 채널 운영(인스타) 키워드 광고만 하고 있습니다 뭔가 한 방을 딱 터트려야 하는 상황인데요 쉽지가 않네요 ㅠㅠ 인지도가 낮아 브랜딩 단계로 홈페이지 리뉴얼 및 상세페이지 작업을 진행해서 그나마 랜딩페이지 이탈률은 줄었지만 공식 채널 관리에 이벤트를 해도 참여도 저조하고 무엇보다 팔로워가 늘지 않고 있어요 ㅠㅠ 거의 제자리 걸음 수준.. 최대한 콘텐츠를 다양하게 기획하고 디자인도 신경 써서 선보이고 있는데 그냥 사진만 띡 올렸던 시절보다 좋아요가 적어요.. 항상 장바구니에 담아 놓은 사람들이 많아 재구매 고객(충성고객)을 확보 하려는데 어떻게 하면 좋을까요?? 온텍트 마케팅으로 채널톡도 사용하고 있긴하는데 효과가 미비한 것 같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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