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를 통해 살펴본 Retention 전략

#Retention 전략 이란?
“유저 유입이 전부가 아니다”라는 말이 있어요.
신규 유저 확보도 중요하지만 그보다 중요한 것이 기존 고객을 유지할 수 있는 무언가가 있어야 한다고 생각해요. 그 무언가를 통해 기존 고객을 충성 고객으로 전환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죠.


Retention 전략의 핵심은 User Retention을 높일 수 있는 매개체와 이탈율은 최소화할 수 있는 방안마련, 그리고 궁극적 목표는 확보된 트래픽을 통해 더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함이라고 생각해요.


#무엇을 해야할까?

“무엇을 해야할까?”에 대한 정량적인 데이터도 정답도 없지만.
우리 주변에 있는 서비스들을 살펴보면서, 우리는 한번 생각해 볼 수 있어요.


■ 자세한 내용은 Hi-Five 에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slashpage.com/hi-five/3dk58wg2e75p12nqevxz

서비스를 통해 살펴본 Retention 전략 - Insight

와이즈앱·리테일

서비스를 통해 살펴본 Retention 전략 - Insight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2월 26일 오전 7: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UX 디자이너가 사라지고 있다⟫

    ... 더 보기

    LinkedIn

    lnkd.in

    Linked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