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가지 사례로 보는 성과를 높이는 광고 운영 노하우

📢 [광고 운영 팁1] 브랜드의 인지도를 높이고 싶은 경우 - 도달형 광고

제품이나 서비스의 직접적인 전환이 필요하지 않지만 인지도를 주목적으로 하는 경우 ‘도달’ 목적의 광고를 운영해보는 것이 좋아요.


📢 [광고 운영 팁2] 이벤트로 시선을 끌고 싶은 경우 - 참여형 광고

타깃의 직접적인 반응(좋아요, 댓글 등)을 확보하기 위해서는 '참여형 광고'를 활용해 우리 이벤트에 반응할 만한 타겟을 찾아야해요.

참여형 광고는 콘텐츠의 좋아요·댓글·공유·저장·클릭·영상 조회 수 등 다양한 반응 수치를 높일 수 있는 광고 유형이기에, SNS에서 간단한 댓글 이벤트나 영상 시청 이벤트 등을 진행할 때 유용하답니다.


본 게시글은 ‘디지오션’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4가지 사례로 보는 성과를 높이는 광고 운영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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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가지 사례로 보는 성과를 높이는 광고 운영 노하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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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월 17일 오후 1: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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