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업아이템 피봇팅에 필요한 핵심 원칙

3월 2차 C라운지 모집 시작!


3월 두 번째 세미나에서는 '피봇팅에 필요한 핵심 원칙'들을 Product-Market-Fit 기반으로 실사례 중심으로 알아보고자 합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상세 내용 및 신청은 하단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제목>

사업 피봇팅에 필요한 핵심 원칙들 - Product-Market-Fit 기반 사업 피봇팅 혹은 비즈니스 모델의 진화


강연 목차>

I. 사업아이템에도 유행이 있을까?


II. 유행을 따를 것인가, 유행을 만들어낼 것인가?

1. 유행 따르기 - 스타트업의 피봇팅

2. 유행 만들어내기 - 시장 룰 세팅과 판 깔기


III. 환경 변화에 대한 스타트업의 대응 케이스

1. 시장 변화에 기반한 피봇팅 케이스

2. 시장 변화에 기반한 BM 진화 케이스

3. 변화에 대한 의사결정과 그 결과


VI. 변화에 맞춰 성장하는 방법, PMF

1. 트렌드를 활용하며 PMF 찾기

2. 시장 상황을 맞춰가며 PMF 찾기

3. 고객이 내 PMF를 찾아주는 경우


V. Q&A


https://memanual.co.kr/c_lounge/?idx=27


[3월 2차] 사업 피봇팅에 필요한 핵심 원칙들 : 미매뉴얼

www.memanual.co.kr

[3월 2차] 사업 피봇팅에 필요한 핵심 원칙들 : 미매뉴얼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18일 오전 10:0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사람은 ‘의견’을 지키는 게 아니라 ‘자존심’을 지킨다 >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 더 보기

    < 고난은 언제나 대운의 옷을 입고 온다 >

    1. 외부 세계의 모든 것이 무너졌을 때 내면에서는 과연 어떤 일들이 벌어지는지를 나도 함께 탐색해 보고 싶었다.

    ... 더 보기

    공공기관 5년차 MZ가 워라밸 버리고 "이것" 선택한 진짜 이유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

    ... 더 보기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F-Lab : 상위 1% 개발자들의 멘토링

    “품질 높은 프로젝트는 어떻게 만들어질까?”


    퍼스널 브랜딩의 불편한 진실

    회사에서 개인의 브랜드를 만든다는 것은 누군가를 불편하게 하는 행위이다.
    이게 무슨 말일까?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