숏폼 마케팅을 시작할 때 알아야 할 7가지 (feat. 숏폼 성공 사례)

  1. 숏폼을 올리기 전, 채널을 활성화 해보세요.

기존에 아무런 활동이 없는 채널이라면, 숏폼을 올리더라도 그 효과를 보기에 어렵습니다.

  1. 브랜딩을 고려해 숏폼을 제작하세요.

이제 막 채널을 만들고 숏폼을 제작하는 단계라면, 콘텐츠를 구상할 때 우리 브랜드 이미지와 어울리는지부터 고려해 보세요.

  1. 유행을 따라가기보다 전략적으로 숏폼을 제작하세요.

세 번째 주의할 점은 기업이 가지고 있는 목표에 맞는 숏폼을 제작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1. 간결하고 핵심적인 내용만 담아 15초내로 제작하세요.

숏폼 제작에 있어 핵심은 ‘짧고 강력한 메시지’에요.


본 게시글은 ‘두둠’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숏폼 마케팅을 시작할 때 알아야 할 7가지 (feat. 숏폼 성공 사례)

1분 만에 조회수 폭발하는 숏폼 마케팅 방법 3가지

숏폼 마케팅을 시작할 때 알아야 할 7가지 (feat. 숏폼 성공 사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4일 오전 1:1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