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바보 이제석 : 20년차 현역의 고백 “반복하면 실력은 는다, 그게 문제다”
LongBlack
전통적인 매체로 취급 받던 옥외광고는 최근 광고의 홍수 속에서 보다 진화하고 있는데, 옥외광고의 활용법이 다양해지면서 여전히 큰 파급력과 영향력을 가진 매체로 평가 받고 있다.
최첨단의 디지털 기술과 결합하지 않더라도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사용자의 참여를 효과적으로 만들어내거나
브랜드나 제품을 강렬하게 떠올리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반응하게 만드는데 성공한 옥외광고 전략에 주목하게 된다.
인터렉티브한 매체로서 사용자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로 큰 주목을 받았던 글로벌 OOH 캠페인 케이스를 모아 소개한다.
https://brunch.co.kr/@stussygo/62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7일 오전 1:53
PM이 이해하면 좋을 "딥 리서치" 에이전트의 구조
요즘 AI 에이전트 기술, 특히 PM이라면 관심이 커질 수밖에 없는 주제인데요. 저 역시 최근에 에이전트 관련 지식을 넓혀가며, Langchain에서 개발한 Open Deep Research 구조를 스터디했습니다.
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