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상력이 부족하신가요? 아니면 현실성없는 얘기가 버거우신가요?
레드버스백맨
전통적인 매체로 취급 받던 옥외광고는 최근 광고의 홍수 속에서 보다 진화하고 있는데, 옥외광고의 활용법이 다양해지면서 여전히 큰 파급력과 영향력을 가진 매체로 평가 받고 있다.
최첨단의 디지털 기술과 결합하지 않더라도 획기적인 아이디어를 통해 사용자의 참여를 효과적으로 만들어내거나
브랜드나 제품을 강렬하게 떠올리며 사람들이 적극적으로 반응하게 만드는데 성공한 옥외광고 전략에 주목하게 된다.
인터렉티브한 매체로서 사용자의 행동을 이끌어내는 획기적인 크리에이티브로 큰 주목을 받았던 글로벌 OOH 캠페인 케이스를 모아 소개한다.
https://brunch.co.kr/@stussygo/62
#마케터의브랜드탐색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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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3월 27일 오전 1:53
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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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더 보기IT 회사의 업무에서, 지금까지는 디자이너와 특히 개발자가 병목이었는데, 대 AI 시대에는 기획자가 병목이 될 수도 있겠다. 조금이라도 규모가 있는 기업에서의 가장 큰 병목은 보통 의사결정자라는 것을 생각해보면 그렇다.
즉, 실무보다 의사결정을 AI에게 맡기는 것이 병목을 해소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며, 그러므로 부장님과 사장님을 AI로 대체하는 것이야말로 인류의 번영을 위한 가장 빠른 지름길이다. (아님. 아니 맞나?!)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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