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 - 선 앨리스

회사의 성장에 대한 기록


플래토 : 사용자가 들어와서 한달이 지나도 계속 사용하는 유저의 백분율


마케팅은 누구나 하고 있다.


고객이

"아하-! 내가 원하던 기능이야. 이 제품 좋네. 창의적이네. 계속 써야겠어"

라고 만들어야한다.


창의적인 테스트가 필요하다


너무 전문적인 팀으로 구분하면 실패한다.


개발자라도 마케터라도 제품의 성장이 목표라는걸 잊지 않으면 될것같다.


1년 정도면 이 제품이, 서비스가 실패한건지 알 수 있을것같다


https://youtu.be/TMYaTkOyV4Y?si=VEtwmOsSVnB8kFCE


마케터라면 둘 중 한 명은 읽어본 '그로스해킹'의 창시자, 한국에 오다ㅣ션 앨리스

www.youtube.com

마케터라면 둘 중 한 명은 읽어본 '그로스해킹'의 창시자, 한국에 오다ㅣ션 앨리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8일 오후 9: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LGTM, ACK, WFH? 개발자가 알아야 할 인터넷 영어 표현 12개

    ... 더 보기

    조회 110


    < 이직을 고민하는 당신이 던져야 할 단 3가지 질문 >

    1. 커리어를 선택하는 기준은 다양하다. 일단 내가 가진 가치관이 가장 큰 영향을 준다. 남들의 시선과 판단도 무시할 수 없다. 이직 트렌드와 경향도 살펴봐야 한다.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503


    이직하고 싶을 때 보세요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스토리북 9 출시 소식

    ... 더 보기

    Storybook 9

    Storybook Blog

    Storybook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