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로스해킹 - 선 앨리스

회사의 성장에 대한 기록


플래토 : 사용자가 들어와서 한달이 지나도 계속 사용하는 유저의 백분율


마케팅은 누구나 하고 있다.


고객이

"아하-! 내가 원하던 기능이야. 이 제품 좋네. 창의적이네. 계속 써야겠어"

라고 만들어야한다.


창의적인 테스트가 필요하다


너무 전문적인 팀으로 구분하면 실패한다.


개발자라도 마케터라도 제품의 성장이 목표라는걸 잊지 않으면 될것같다.


1년 정도면 이 제품이, 서비스가 실패한건지 알 수 있을것같다


https://youtu.be/TMYaTkOyV4Y?si=VEtwmOsSVnB8kFCE


마케터라면 둘 중 한 명은 읽어본 '그로스해킹'의 창시자, 한국에 오다ㅣ션 앨리스

www.youtube.com

마케터라면 둘 중 한 명은 읽어본 '그로스해킹'의 창시자, 한국에 오다ㅣ션 앨리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8일 오후 9:32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