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에이티브멋 X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크리에이티브멋이 작년 최고의 팝업스토어로 평가받은 하나금융그룹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 팝업'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금도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 팝업을 대체 어떤 대행사가 했을까....하고 물어보시는 분들이 많다)
크리에이티브멋은 안유진,이도현이 출연한 트래블로그 캠페인 광고를 기획,제작한 것에 이어 많은 사람들이 트래블로그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체험할 수 있도록 팝업 캠페인까지 진행해 큰 호평을 받았다.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 팝업 케이스 필름
https://youtu.be/bf889ve6akE
https://vimeo.com/887961797
*트래블로그 브랜드 광고(안유진)
https://www.youtube.com/watch?v=Lb-qyw6opv4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은 다른 금융 업계에선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았던 성공적인 초대형 규모의 팝업 스토어라는 점 뿐 아니라
단순히 팩트만 일방적으로 전달했던 과거의 커뮤니케이션 방식에서 벗어나,소비자에게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는 금융 상품을 팝업 스토어라는 플랫폼을 통해 직간접적으로 쉽고 재미있게 체험할 수 있게 했다는 점에서 확연한 차별점을 갖는다고 생각한다.
트래블로그 성수국제공항 팝업은 서비스를 많은 사람들에게 효과적으로 알리는 것에 그치지 않고 성공적인 비즈니스 성과를 만들어냈다.
브랜드 광고/팝업스토어 캠페인 전후 대비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 수는 44%가 증가한 161만 명이 이용하는 서비스로 성장하고,
트래블로그 카드 발급좌 수는 39% 증가한 47만 좌, 외환환전금액은 56% 증가해 총 4,497억 원을 기록하는 등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뤄냈다.
또한 온라인 채널 별 트래블로그 언급량이 캠페인 전 대비 약 5.7배 이상 폭발적으로 증가한 결과를 보였다.
크리에이티브멋은 탈장르,탈경계,탈관습을 지향하는 뉴미디어 컴퍼니로서 TV,디지털 광고/영상 콘텐츠,미디어 테크,오프라인 마케팅에 이르기까지 많은 브랜드,대행사와 손을 잡고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멋은 브랜드,대행사 등 다양한 분들과의 협업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크리에이티브멋이 어떤 에이전시인지,어떤 프로젝트를 해 왔는지,어떤 것을 잘 할 수 있는 곳인지 궁금하신 분들이 있다면 언제든지 연락주세요
stussygo@creativemut.com
www.creativemut.com
https://www.youtube.com/@CREATIVEMUT
*크리에이티브멋 포트폴리오(회사소개서)
https://www.creativemut.com/default/img/company.pdf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3월 29일 오전 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