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고객 인사이트란 무엇인가 >

1. ’고객 인사이트‘를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아직 충족되지 않은 숨겨진 욕구‘라고 표현할 수 있습니다.


2. 이미 거기에 불만이나 고통이 존재하는데도 불구하고 본인조차 정체를 알아차리지 못합니다.


3. 뛰어난 인사이트는 듣는 순간 ”듣고 보니 그러네!“ 하고 무릎을 탁 치고 싶어지지요.


4. 이처럼 ’무릎을 탁 치는‘ 감각은 공감’과 발견‘의 곱셈을 통해 만들어집니다.


#컨셉수업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4월 2일 오후 10:3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메디쏠라는 푸드테크 기업이다. 에쓰푸드 부사장 출신으로 존쿡델리미트 등 리테일 브랜드의 설립부터 마케팅, 영업, 운영까지 전반을 주도하며 식품 산업 내 경험 기반 혁신을 이끌어온 이승연 대표와 KB인베스트먼트에서 헬스케어·바이오 분야 투자를 주도했던 이돈구 대표가 의기투합해 2021년 12월 기획 설립했다. 지난해에는 프리A 라운드를 통해 약 20억 원 규모의 투자를 유치한 바 있다.

    ... 더 보기

    메디쏠라, 삼성벤처 주도 130억 규모 시리즈A 유치 성공

    뉴스1

    메디쏠라, 삼성벤처 주도 130억 규모 시리즈A 유치 성공

    [요즘IT] 쿠팡, 네이버 등 프로덕트 리더 9인 추천 도서 26권

    ... 더 보기

    쿠팡, 네이버 등 프로덕트 리더 9인 추천 도서 26권 | 요즘IT

    요즘IT

    쿠팡, 네이버 등 프로덕트 리더 9인 추천 도서 26권 | 요즘IT

     • 

    저장 65 • 조회 3,649


    비데를 교체하다가

    

    ... 더 보기

    [서평]일잘러의 비밀, 챗GPT와 GPTs로 나만의 AI 챗봇 만들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hanbit.co.kr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부사장도 ‘택시’ 고민? 서울대 CFO의 50대 퇴직, 재취업 ...

    ... 더 보기

    과제 전형

    ... 더 보기

    조회 8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