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브랜드 리바이포유(Rbfy) 자사몰 구축 과정
Brunch Story
혹시 '비글 부부'라고 아시나요? 이 부부는 아이의 피부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서 '리바이포유(Rbfy)'라는 브랜드를 만들었는데요. 저희 레이어(lllayer)는 최근에 이 브랜드의 자사몰을 구축했습니다.
'리바이포유(Rbfy)'라는 브랜드가 던지는 메시지가 굉장히 인상적이었는데요. 이들은 '감사'라는 메시지를 던져요. 감사한 것이 넘쳐서 감사하는 것이 아니라, '감사'하기로 결심하는 순간 당연하다고 여겨왔던 것들이 모두 '감사'로 바뀐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어요.
이런 브랜드의 온라인 경험을 다룰 수 있어서 굉장히 뜻깊었는데요. 이 프로젝트에 참여한 레이어(lllayer) 팀원들과 프로젝트 리뷰를 해봤습니다.
뷰티브랜드가 어떻게 브랜드다운 자사몰을 구축할 수 있을지에 대한 힌트가 담겨 있을 것 같으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아래 글을 한번 살펴봐주세요~!
https://brunch.co.kr/@lllayer/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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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20일 오전 3: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