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마케팅에 AI 금지"... 로레알·도브·레고·H&M·띵스(Thinx)의 전략은?
뉴데일리
기술이 혁신적으로 발전한다고, 모든 산업이 이를 순순히 받아들일것이라 생각하는 것은 오산임. 예컨대 AI로 웹툰을 완벽히 그릴 수는 있지만 소비자들은 AI로 만든 웹툰을 소비하고 싶어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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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I 활용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면서 드러난 AI의 치명적 단점들이 브랜드들의 등을 돌리게 한 것으로 풀이된다. 최근 들어 많은 AI들이 왜곡되고 편향적인 콘텐츠와 부적절하고 부정확한 이미지를 생성해 반발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인터넷 상의 방대한 데이터를 사용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저작권과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서도 자유롭지 못한만큼 브랜드 입장에서는 득보다 실이 많을 수도 있다고 판단한 것으로 풀이된다.
https://biz.newdaily.co.kr/site/data/html/2024/04/22/2024042200340.html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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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년 5월 23일 오전 3:00
당근마켓 별도 기준으로 2024년 매출은 1891억 원을 기록하며 전년 대비 48% 증가했다. 영업이익은 376억 원으로 전년 대비 3.8배 증가하며 2년 연속 흑자를 기록, 가파른 성장세를 보였다.
... 더 보기퇴
... 더 보기VIG파트너스는 카카오모빌리티 소수 지분 투자를 위한 투자자 모집을 진행 중이다. VIG 측은 TPG(29.04%), 칼라일(6.18%), 한국투자증권·오릭스PE(5.35%) 등 카카오모빌리티 기존 투자자들이 보유 중인 지분 약 40% 이상을 인수하는 거래를 추진하고 있다.
... 더 보기오
... 더 보기다만 지난해 영업이익은 2023년 89억원에서 86억원으로 소폭 감소했다. 2023년 241억원 수준이었던 영업비용이 지난해 500억원 이상으로 급증한 영향이 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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