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비즈니스 플랫폼 '링크드인'이 숏폼을 도입하는 이유
마케팅연구소, 소마코
링크드인이 숏폼 콘텐츠를 도입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틱톡 스타일의 세로형 숏폼 피드와 동영상 탭을 클릭하면 스크롤을 내려 숏폼 피드를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을 테스트 중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시도를 진행하는 이유는 최근 성장성이 정체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또한, 틱톡 금지 법안이 추진되고 있는 상황이어서, 링크드인의 새로운 시도가 더욱 주목받고 있다고 말하기도 합니다.
본 게시글은 ‘마케팅 연구소, 소마코’님의 콘텐츠를 보고 영감을 받아 공유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원문을 읽어보세요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일 오후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