可灵大模型
kuaishou.com
중국 콰이쇼우에서 내놓은 AI 영상 모델, Kling.
물론 OpenAI의 Sora만큼 신선한 충격이 있진 않지만 (사실이라면)꽤나 훌륭한 퀄리티.
GPU구매에 어려움이 있음에도 AI영역에서 계속해서 개발을 이어가는게 한 편으로는 대단.
공식 페이지
https://kling.kuaishou.com
Scmp보도 내용
https://amp.scmp.com/tech/big-tech/article/3265798/chinas-no-2-short-video-app-kuaishou-unveils-sora-style-product-amid-rush-catch-ai
영상 모음
https://youtu.be/BTfLq-XkO0w?si=q2Rq6LOPNLnuNJFe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7일 오전 11:20
1. 우리는 어떤 저항감 없이, 심각한 감정의 동요 없이 생각을 바꾸기도 한다.
1
... 더 보기1. 문제는 고쳐지고 사람들은 적응한다. 위협이 크면 해결책이 나올 동인도 똑같이 커진다.
1. 야간 주행을 생각해보라. 헤드라이트는 고작 50~100미터 앞밖에 비추지 못하지만 당신은 그 차를 몰고 캘리포니아에서 뉴욕까지라도 갈 수 있다.
정부는 이런 관행이 기관의 단타 매매와 새내기주 가격 하락으로 이어진다고 보고 의무 보유 확약 물량이 40%(올해는 30%)에 미치지 못하면 주관 증권사가 공모주의 1%를 6개월 동안 반드시 보유하도록 했다. 약 20% 수준이었던 의무 보유 확약 비율을 30%대로 끌어올리지 못하면 주관사가 공모주 인수에 따른 리스크를 안게 되는 만큼 부담이 크다.
... 더 보기미들캡 딜 가격에도 영향을 미치고 있다. 준오헤어의 초기 매각가는 5000억원대로 거론됐다가 현재 8000억원대로 치솟았다. 블랙스톤 KKR 칼라일 등 글로벌 대형 PEF들이 관심을 보이면서 몸값이 올랐다는 게 업계의 후문이다. 한 IB 업계 관계자는 “글로벌 PEF들이 과거에는 조 단위 이상 대형 딜에만 집중했지만 최근에는 투자집행이 중요한 만큼 1조원 안팎의 거래라도 성장성이나 시너지가 있다고 판단되면 적극적으로 들여다보는 분위기”라고 전했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