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예상치 못한 접근성 팁 소개
velog.io
오늘 소개해드릴 글은 라인플러스의 황세현님이 번역해주신 글입니다.
접근성(accessibility, a11y)이란 모두가 동등하게 불편 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디자인하는 것으로, 웹 개발에 있어서 중요하게 고려해야 할 요소입니다. 그러면 접근성을 어떻게 테스트해 볼 수 있을까요? 구글에서는 접근성 측정을 위해 lighthouse라는 좋은 도구를 제공하지만, 이 외에도 실생활에서 우리가 직접 테스트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일상생활 속에서의 접근성 테스트 방법을 재밌게 설명하고 있는 글이니 접근성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읽어보시길 추천해 드립니다. 🤓
글 링크 : https://velog.io/@sehyunny/unexpected-a11y-tip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3일 오전 12:53
짧지만 임팩트 있는 글입니다. 엄청난 재능이 없더라도, 이 글에서 이야기 한 몇 가지 요소들만 갖춰도 직장생활에서 남다른 경쟁력을 갖게 된다고 생각해요. 사소하더라도 꾸준하게 챙길 수만 있다면 확실한 플러스가 되는 애티튜드에 대한 글입니다.
MCP는 기술적으로는 거의 순수하게 Function Calling의 Thin Wrapper에 불과함.
다만, 현재 대부분의 애플리케이션이 Function Calling을 지원하지 않는 상태라, LLM에 Function Calling을 주입할 수 있는 서버를 쉽게 만들 수 있는 라이브러리를 제공했던 것이 MCP를 확산시키는 데에 크게 기여를 한 것.
잘
... 더 보기1️⃣ 아이디어의 가치는 실행했을 때 비로소 생긴다.
... 더 보기제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