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리어리 트렌드
캡선생
<작은 기업을 위한 브랜딩 법칙 ZERO>, <마케팅 뷰자데> 저자
"좁히면 살고, 넓히면 죽는다"
무슨 이야기일까?
바로 '타깃', 목표로 하는 고객군 이야기다.
이번 책에서도 이를 반복해서 강조했다.
그냥 '주역'보다 '오십에 읽는 주역'
그냥 '쇼펜하우어'보다 '마흔에 읽는 쇼펜하우어'가
잘 팔리는 이유를 생각해보아야 한다.
고객에게 '내 이야기' '나를 위한 제품(서비스)'으로
단번에 인식되어야 한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4년 6월 13일 오전 3:35
좋아요 1
저장 1 • 조회 109
좋아요
리포스트
장홍석 스페이스오디티 부대표/CPO
< 리더를 위한 효율적인 시간 쪼개기 기술 3가지 >
달레 Apollo GraphQL Software Engineer
🍞 Bun이 Anthropic의 가족이 되었습니다! 🎉
하조은 당근 Product Engineer
사이드 프로젝트에 날개를 달아준 클로드 코드
📻 프로그래머를 위한 프로그래밍 팟캐스트, 달레줄레 🎙️
골빈해커 Chief Maker
📝 AI가 Anthropic의 업무 방식을 어떻게 바꾸고 있는가
기묘한 트렌드라이트 발행인
🚀쿠팡, 지금은 정말 피할 때가 아닙니다
Ruth Hyojin Nam 시니어 QA 매니저
[2부:적용편] 소프트웨어 테스팅에 AI 활용하기 2)
김병호 삼성 SDS
프로세스는 성공을 만들지 못하지만, 실패를 줄인다
빙빙빙 기획
실무진 검증 과제 기반 | 통신3사 마케팅전략 공모전 (~12/2
석민 커리어 코치
방법보다 방향이 중요해요